봄마다 상춘객을 설레이게 하는 곳! 영취산 그 아름다움을 같이 여행하시겠어요~
영취산은 축구장 140개 넓이를 자랑하는데요. 저도 한번도 안가본 곳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진달래 축제가 있다니 그 동안 안가본게 후회가 될정도 인데요. 그럼 얼마나 아름다운지 같아 알아볼까요!
- 봄봄봄~ 봄이 왔어요. 파란하늘 좋을날에 떠나는 여행 정말 안 좋을수 가 없는데요. 영취산 진달래축제2018로 나의 사랑 가족또는 연인들과 같이 떠나보자고요^^
영취산 진달래축제
- 축제시기 : 2018. 03. 31(금)~ 2018. 04.01(일) 단 3일간
- 위 치 : 전남 여수시 영취산 일원(주무대 돌고개행사장)
- 요 금 : 무 료
-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영취산은 4월이 되면 사방인 진달래꽃천지 입니다. 우리나라에 이렇게 아름다운 꽃 축제가 있다니 이제 알게 된것이 천추의 한이 될정도입니다. 진달래들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영취산 정상으로 향하는길 한번 느껴보고 싶습니다.
프로그램 안내
- 행사안내기간 중에는 영취산 진달래음악회, 진달래예술단 산상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관광객들을 맞이 한다고 합니다.
- 우리나라 3대 진달래 군락지중 하나인 이곳, 매년4월 초순경 진달래 행사를 열어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많은 기쁨과 행복을 선사해주는데요. 영취산 또하나 유명한곳 흥국사를 옆으로 하고 등산로를 30분 가량 올라와서 보게 되는 영취산 자락은 마취 분홍색 물감을 지천에 뿌려 놓은것처럼 아주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진달래꽃밭 사이로 펼쳐지는 각종 행사들은 관광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데 안성맞춤인데요. 2017년보다 올해 더욱더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기암절벽에서 사이사이 진달래꽃이 보이시나요? 생명력하나는 정말 좋은듯 한데요. 영취산 진달래 개화시기는 4월초순이라고 합니다. 축제기간이 3일간이라니 너무 짧아 아쉬운데요. 조금더 길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꽃 천국이 있으면 이곳 아닐까요! 정말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영취산 진달래축제2018 조금있으면 축제시작인데요. 이번에는 꼭 찾아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