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이야기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맛있다

반응형

여름철 불볕더위가 찾아오고 있다. 비도 많이오고 날씨도 꿉꿉하고 짜증만 난다. 이럴때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다 정답이다.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를 찾았다. 이번년도는 처음이다. 


7월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이 나왔다. 오~ 요즘 가장 내가 좋아하는 님이다. 나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는 분 그래서 이렇게라도 만나게 되니 반갑다. 펭수가 들어가는 건 무엇이라도 좋다.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4,300원에서 3,700원으로 할인행사를 한다고 한다.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 봐도 봐도 흐믓하다. 배스킨란빈스 아이스크림이 맛있지만 대체적으로 칼로리가 높은편이다. 



그래서 웬만하면 먹지 않는 편이지만 우리 펭수님 이름을 걸고 나온 아슈크림이기때문에 꼭 먹어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먹기로 했다.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아딜의 맛을 맛보기 하는 찬스가 있다. 바로 맛보기 찬스를 썼다. 달콤 달콤하니 맛이좋다. 떨어진 당이 확 올라가는 느낌이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펭수 마카롱도 있다. 우와 저것도 먹을까 고민을 했지만 지금은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간신히 참았다. 정말 맛있게 생겼다. 내사랑 마카롱~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이스 롤케이크도 있다. 뭐야 펭수와 관련된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만이 있다니 오늘 제대로 물 만났다.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슈크림

우주대스타 펭수 아슈크림 콘으로도 즐길 수 있고 컵으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는 친환경 펭수 리유저블컵에 담겨져 나온다고 한다. 얼마나 좋은 말인가 "친환경"

배스킨라빈스 펭수 관련 아이스크림들이 정말 많다. 우주탐험 펭수 이달의 케이크라고 한다. 진짜 마음같아서는 모두다 구입하고 싶다. 

펭하!

펭수 아이스크림 블라스트 귀여운 펭수가 가득한 친환경컵에 담겨져 나왔다. 

단단한 친환경컵이다. 

귀여운 펭수가 부끄 부끄하고 있다. 

우주대스타 펭수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슈크림

뚜껑을 열어보았다. 달콤한 초코가루들이 듬뿍 들어있다. 분명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어디서 많이 먹어본듯한 맛이다. 무난하고 낯설지 않는 맛이라고 할까 나쁘지는 않았다. 너무 특별하지 않아서 조금 놀랐다. 



초코과자가 씹히는 것은 좋았다. 그런데 아이스크림 자체만 보면 뭐 특별한게 아무것도 없다. 펭수 하나만으로 좋지만 아이스크림은 솔직히 별로다. 

배스킨라빈스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호기심에 한 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그래도 뭐니 뭐니해도 아몬드봉봉봉이 가장 맛이 좋다. 그건 절대 바뀔 수 없는 불변의 법칙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