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가본 여행이야기

충주 라이트월드 현장속으로

반응형



여행다니기 좋은 계절 봄~ 어느새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럴때는 낮 활동을 최대한 피하고 어두운 저녁 움직이는게 좋은데요. 밤에 떠나기 좋은 여행 장소를 알려드릴게요~ 그 현장속으로....





충주 라이트월드



세계 최초, 최대 상설 빛의 테마파크라고 하네요. 얼마나 대단한지 직접가보지는 않았지만 우리나라에서 이런 빛 축제가 열린다니 정말 기쁘네요. 지구상에 있는 모든 불빛을 모아 놓은듯한 이곳 참으로 멋져 보이네요. 







우와~~ 함성만 나오는데요. 충주의 자랑거리인 이곳은 전통에서 첨단까지, 촛불에서 LED, 가상현실 테마까지 다양한 빛의 소재로 단순한 시각적인 조명예술을 초월하여 스토리와 메세지가 있는 세계최초로 조성되는 국내제일 아닌 세계제일의 빛 축제로 써 앞으로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로 발돋움 할것 같습니다.









오시는 길 


위    치 : 충북 충주시 남한강로 24/ 금룡동 601(지번)

이용시간 : 매일 16:00~23:00- 동절기, 하절기 시간변경한다고 하니 이점 알고계세요.

유모차대여 : 선착순으로 유모차 5,000원납부하고 반납시 3,000원을 되돌려 준다고 합니다. 단 보증금은 현금으로 준비하는 센스 잊지마세요~

휠체어대여 : 역시 선착순으로 가격은 유모차와 똑같습니다. 단 장애인등록증 제시하며 무료라고 하니 꼭 알아두세요.










이용요금


- 성인 15,000원, 학생 13,000원, 미취학 아동 및 국가유공자등 12,000원

여기서 단 오픈기념 특별이벤트 전 고객 8,000원(6월30일까지 적용)









충주 라이트월드는 꿈과 낭만의 세계로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엑 특별한 선물을 선사해주며, 세계 조명예술가들의 꿈의 무대가 되며, 국내 최대의 빛 축제중 제일가는 테마파크가 되리라 생각이 되네요.












주말여행, 또는 가족나들이에 정말 좋겠죠~ 환희 빛나는 야외탁자와 의자에 앉아서 보내는 시간 정말 뜻 깊을 것 같은데요. 











지금까지 환희 빛나는 충주 라이트월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빠른 시일내에 다녀와야겠어요. 수많은 빛 축제를 가도 저 정도 퀄리티를 못 보았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