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봄이 왔네요. 이제부터 꽃 축제가 여기저기서 열리겠네요. 그래도 봄 꽃중에는 벚꽃이 최고가 아닐까요? 그럼 대구 이월드에서 열리는 별빛벚꽃축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벚꽃 해마다 봐도 질리지 않고 이것때문에 항상 봄이 기다려지는데요. 전국에 있는 벚꽃축제 현장은 다 가보았는데요 특히 저는 이곳이 좋더라고요.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축제기간 : 2018. 03. 24(토)~ 2018. 04. 08(일)
-장 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200
-이용요금 : 이월드입장권 20,000원(어른), 12,000원(청소년), 11,000원(어린이)
- 이월드 별빛벚꽃축제는 전구 유일의 대구 야간벚꽃축제라고 보면 됩니다. 올해 벌써 7회를 맞았다고 하네요.
- 벚꽃과 별빛축제를 같이 볼 수 있는 이번축제는 또 하나의 묘미인데요. 낮 뿐만아니라 밤에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는 안성맞춤인 곳이기도 합니다.
- 하얗게 만발한 벚꽃 전국에서 제일 먼저 시작되는 벚꽃축제로 여의도 벚꽃축제보다 약 3배 많은 벚꽃나무들이 대구의 명물 두류산 일대를 둘러 싼다고 하니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 여기 디즈니랜드 아니야? 정말 아름답죠~ 여기서 프러포즈하면 백퍼센트 성공할듯 하네요.
- 홍콩에서 볼 수 있는 2층으로된 버스가 눈길을 끄는데요. 가족나들이로도 좋고 친구들과 즐기기에도 정말 좋네요. 형형색색의 불빛들에 빛나는 벚꽃들의 향연 보면 볼수록 빠져들것 같습니다.
- 하늘에서 바라본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진짜 마치 미국에 있는 디즈니랜드를 연상케 하는데요. 경치 정말 좋네요. 누구라도 저 장관을 보면 신세계에 온것 같은 느낌을 받을 것 같네요.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곳인데요. 낮에도 밤에도 무척 기대가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올 봄 대구 이월드에서 하루종일 살아야 겠어요.